
" 작열하는 태양의 불꽃을 견딜 수 있느냐? "
버서커(Berserker)
붉 게 타 오 르 는 화 염

진명 :
성별 : 여성
젠더 관련 추가 사항 : 사랑에는 정해진
형태가 없다고 생각하는 편. 그도 그럴것이
그녀의 반신은…
키 / 몸무게 : 177cm / 75kg
출전 : 신화
지역 : 이집트
속성 : 혼돈 광
소환 촉매 :'라의 눈' 혹은 '우제트의 눈'이라는 이름을 가진 물건, 그리고 인간에 대한 복수심
좋아하는 것 : 피, 술, 숭배받기
싫어하는 것 : 숙취, 아펩
천적 : 재앙 그 자체인 그녀에게 천적은
없다고 봐도 좋다.
성배에 비는 소원 : 인류의 절멸
패러미터
근력 :
내구 :
민첩 :
마력 :
행운 :
보구 :
A
C
B
C
D
EX
*H.랜더 님의 커미션
ㆍ외형
타오르는 적색을 몸에 두른 여성. 보기 좋게 그을린 피부는 작열하는 사막의 태양을 연상시킨다.
아이라인을 덧그린 듯 진한 눈매 속, 황금빛으로 빛나는 한 쌍의 눈동자는 사자의 것과 닮아있다. 단조롭지만 우아한 선을 그리는 드레이퍼리 차림은 육감적인 실루엣을 그대로 드러내고, 신체 곳곳에 착용한 장신구는 숭배받는 자로서의 위상을 짐작케
한다.
ㆍ성격
- 신령급의 서번트임에도 불구하고 마스터에 대한 충성도는 대단히 높다. 계약자를 '태양'으로서 섬기고 있는 이상,
주종 관계를 저버릴 일은 결코 없을 것이다.
하물며 그 주인이 인간을 벌하고자 하는 의지로 가득하다면, 그와의 상성은 두 말 할 필요가 없다.
- 그밖의 인간은 버서커에게 있어 아무런 가치를 갖지 못하는, 하찮은 미물일 뿐. 감히 자비를 기대하기는 어렵지만,
술이 들어가 있을 때엔 관대해진다는 듯 하다.
……어지간한 주당인 걸까?
- 전투를 시작했을 때는, 그야말로 파괴의 화신. 시야에 들어오는 모든 것을 죽이고 파괴함으로써 희열을 느낀다. 한 번 시작하면 마스터라도 쉽게 말릴 수 없다.
ㆍ스킬
ㆍ클래스 별 능력
광화 [ B ]
- 모든 패러미터를 1랭크 상승시키지만 이성의 대부분을 빼앗긴다.
본디 광화로 인해 이성의 대부분을 상실해야 하나, 원래 미쳐있기에(...) 상쇄되었다. 사실 상쇄되었다기 보다는
360도 돌아있다고 보는 것이 옳은것 같다.
보구를 사용하는 경우, 이 스킬은 봉인된다.
【 복수자 [ EX ] 】
- '인간의 죄악에 대한 신의 복수'를 의미한다. 복수를 칭하는 것은 신의 영역, 인간에게 허락된 것이 아니라고 누군가 말했던가.
【 망각보정 [ C ] 】
- 인간은 많은 것을 잊어버리지만, 복수의 여신은 절대 잊지 않는다. 하지만 술을 먹으면 이야기가 달라질지도?
ㆍ고유 능력
여신의 신핵 [ EX ]
- 태어날 때부터 완성된 여신임을 나타내는 스킬. 정신과 육체의 절대성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다.
온갖 정신계 간섭을 튕겨내고, 육체 성장도 없으며, 아무리 술을 섭취해도 체형이 변하지 않는다.
신성 스킬을 포함한 복합 스킬이기도 하다.
붉은 여인 [ A ]
- 피를 뒤집어쓰면 쓸 수록 감정은 고조되고, 포악함은 짙어지며, 분별력이 옅어진다.
제어가 어려운 서번트지만 제일 방심했을 때 제압하기 쉬워진다.
그녀의 별명인 '붉은 여인'은 매서운 사막의 바람과 함께 작열하는 태양을 의미한다.
【 라의 눈 [ EX ] 】
- 태양신의 가호와 권능을 부여받았음을 나타낸다. 모든 패러미터를 비약적으로 상승시킨다. 태양신의 가호(A랭크),
광화(A랭크)를 포함한 복합 스킬이기도 하다.
*【】 안의 스킬은 보구 사용시 부여되는 스킬입니다.
ㆍ보구
Uraei
「나의 심장에 환희를」
랭크 : EX
종류 : 대신보구(対神宝具)
최대포착: 1
레인지: -
상세 설명: 우제트의 눈=라의 눈, 즉 태양신의 권능을 부여받아 '인간의 죄악에 대한 신의 복수'를 상징하는 죽음과 파괴의 여신으로 강림한다. 대신보구로 분류되는 이유는 자기 자신이 신이기 때문.
보구 사용시 인류대학살을 벌이던 그 때의 모습으로 현현한다. 버서커에서 어벤져로 클래스 체인지하여 패러미터를 변화시키고 몇가지 스킬을 얻는 효과를 가진다. 이 상태에서는 광화가 봉인되기에 피에 미쳐있는 원래의 상태가 되며, 아주 독한 술을 마시게 하는 것 말고는 통제할 방법이 전혀 없다.
마스터의 마력이 담긴 '눈'으로 보구를 발동한다. 마스터를 자신의 태양으로 섬기므로, 개념적인 의미에서 라의 눈이다. 발동 시간이 길어질수록 필요한 마력의 양도 급격히 늘어나 다른 무언가로부터 마력을 공급받지 않는 이상 평범한 마술사는 30분도 버티기 힘들고, 억지로 유지해봤자 마스터는 서서히 말라죽는다.
ㆍ기타
영령으로서의 속성은 하늘(天). 본래라면 소환이 어려운 신령이나, 마스터가 준비한 소환 촉매가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다고.
버서커임에도 고상한 어휘를 구사하며 마스터와도 정상적인 대화가 가능하여 남들에게는 광화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대화를 자세히 파고들면, 그녀가 광화를 가진 버서커임을 체감하게 될 것이다.
사용하는 무기는 화염을 두른 활, 창, 코페쉬 등. 물론 직접 손으로 적을 찢는 편이 제일 좋다고 한다.
술을 아주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건 피처럼 붉은 색상을 가진 술. 종류나 가격은 상관 없는 모양이다. 그와 술친구가 될 수 있다면 주당이거나 겁이 없는 사람일 것이다...
그냥 뱀은 싫어하는 편이 아니지만 '태양을 위협하는 뱀'은 대놓고 싫어한다.

